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기업소개

Company Introduction

CEO활동

낙동강본부에 가서...

관리자 2026-05-28 조회수 113

본사-낙동강유역본부 경영간담회를 열고 현안을 논의하고 경영 방향을 공유하였습니다


취임 이후 현장을 방문해 직원들을 만나보고 싶었지만, 
회사의 전반적인 현안 파악과 방향 정립이 우선이라고 판단해 미루어 오다가,
 이러다간 해 넘어가겠다 싶어 본사에서 격주로 열리던 경영간담회를 
본부에 가서 열기로 하고 낙동강유역본부를 다녀왔습니다.


이제 입사한 지 4개월이 되었다는 어린 직원부터 현장에서 잔뼈가 굵으신 
백전노장 소장님들까지 뵙고 인사할 수 있어서 참 신선한 하루였습니다.


사업소 직원들의 사무 공간 부족 등 애로사항과 현안을 잘 듣고, 

아직은 본사 단계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여러 경영 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유익한 시간이었고, 
건의해 주신 제안 사항들은 경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고민하겠습니다.


비 오는 날 아침 일찍부터 먼길을 달려와 참석해 주신 분들과 회의를 준비해 주신 
낙동강유역본부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2026년 5월 27일




TOP